삼성디스플레이자기소개서 삼성디스플레이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_삼성디스플레이 연구개발 합격 자소서 샘플
목차 1.지원자 본인의 취미/특기 존경인물을 자유롭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2.자기소개 3.장점 4.단점 5.지원동기 및 포부 본문 2.자기소개 “우정을 쌓아가자” 저는 학창시절이 매우 행복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. 우선적으로 학창시절이 행복할 수 있었던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친구들 덕분이었습니다. 친구들과 항상 좋았던 것 많은 아니었습니다. 가끔 작은 다툼도 있었지만, 하루가 지나기 전 화해를 하고 같이 밥을 먹으며 우정을 쌓아갈 수 있었습니다. 특히 어려서부터 어른스러운 성격을 지녀서 그런지 친구들이 고민에 빠질 때마다. (이하 생략) 본문내용 제가 가장 존경하는 인물은 세종대왕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. 세종은 조선의 제 4대 임금이었습니다. 남기신 업적 그 자체만으로도 조선을 크게 발전시켰고, 조선 최고의 과학자 장영실의 천재적인 재능을 알아보고 장영실에게 명나라로가 천문기기에 대해 공부하고 돌아올 수 있게 배려하였으며, 박연에는 조선의 음악기술에 대해 연구할 수 있게 도와줬었습니다. 또한 세종은 농사직설이라는 책을 펴내 백성들의 농업에 도움이 되게 하였으며 우리말로 된 곡식이름을 알기 쉽게 이두로 적기도 하였습니다. 심지어 토지 세법은 전국의 수많은 백성을 대상으로 여론 조사까지 하였으니 얼마나 백성을 아끼며 백성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셨는지 알 수 있습니다. 업적이라면 수도 없이 많지만 제가 가장 존경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. 바로 세종은 환자 하고 싶은 말 삼성디스플레이 합격 자기소개서 샘플 삼성디스플레이에 대해 철저하게 분석하여 퇴고과정을 거쳐 공들여 쓴 자기소개서 입니다. 지난 몇 년간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를 참고하여 몇 번의 수정을 거쳤습니다. 또 기업기념과 인재상을 고려하여 이목을 끌만한 단어들로 구성하도록 노력했습니다. 인터넷에 떠도는 진부한 자료와는 격이 다른 예문입니다. 반드시 합격하시길 기원합니다. |
댓글 없음:
댓글 쓰기